작성자 에멜시(ip:)
작성일 2021-08-11
조회 485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고객님 답변이 늦어 정말정말 죄송합니다ㅠㅠ
9일 유선상으로 전화 드렸으며 맞교환처리 진행중입니다.
게시판 관리에 더욱 신경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아니 방향제 사자마자 고리가 부러졌다는데
문의를 남겨도 답변도 없고 전화도 안받고 뭐하자는거지 도대체
고객을 뭘로보고 무시하는건지 팔기만 하면 뭐함대체?
관리를 못하는데 ? 교환을 해주시던지 환불을 해달라고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문의 드려요~~ 오**** 2024-04-24
문의 드려요~~ 에멜시 2024-04-29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