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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정기구매서비스] 향기마케팅의 필요성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7-01-09 13:16:11

조회 22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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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향기마케팅[ 렌탈 ]서비스는

 즈와라인,메르시라인,에모반트 라인 모두 가능하며 서울,경기지역만 가능합니다. 이외의 지역의 경우는 정기구매 서비스로 매달 우편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가격은 갯수에 따라 가격이 다르며 전화문의,카카오톡문의 또는 렌탈/정기구매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연락을 바로 드리겠습니다.


 전화상담으로 지역과 갯수를 말씀해주셨으면 코디네이터가 직접 방문하여 실갯수와 정확한 가격을 다시한번 말씀해드립니다.

 그리고 계약이 되어 매달 방문하게 될것입니다.


향기 마케팅 사례 1 - 향기, 상품의 가치를 높이다

미국의 한 향기연구소가 고객의 매장 체류시간과 향기와의 관계를 연구했습니다.
그 결과 향기 나는 매장에 들어간 고객이 해당 매장에 머문 시간은 향기가 없는 매장에서 머문 시간보다 30분정도 길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앨런 허시(Alan Hirsch)라는 박사는 특정제품의 선호 정도와 향기의 관계를 연구했습니다.
똑같은 나이키 운동화를 동일한 크기의 방에 각각 준비한 후, 그 중 한 방에만 약한 꽃 향기를 주입했습니다.
실험참가자들 중 84퍼센트가 꽃 향기가 나는 방에서 살펴본 나이키 운동화를 더 선호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향기가 있는 방의 나이키 운동화를 다른 방에 있던 운동화보다 대략 10달러쯤 더 비쌀 것이라고 평가했습니다.


향기 마케팅 사례 2 - 향기, 소비심리를 자극 시키다

미국의 '향기와 맛 치료 연구재단'이 1995년 라스베이거스 힐튼호텔 카지노에서 실시한 실험에서 공기 중에 좋은 향수를 뿌린 다음
손님들의 슬롯머신 베팅 액수를 그전과 비교해본 결과 45퍼센트나 늘었다고 합니다.
또 주변에 향수를 뿌린 슬롯머신과 그렇지 않은 슬롯머신을 비교해보니 향수를 뿌린 쪽의 방문객이 30퍼센트 정도 더 오래 머물렀습니다



향기 마케팅 사례 3 - 향기, 제품 이미지를 만들다

네스카페는 병을 디자인할 때 소비자가 뚜껑을 여는 순간 최대한 많은 향기를 방출하도록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대상 청정원은 국내 최초로 사과로 만든 올리고당을 출시하면서 매장 근처에 가면 항상 향긋한 사과향이 풍기도록 했습니다.
미국 의류 브랜드 ‘아베크롬비&피치’는 매장 입구부터 중독성 있는 특유의 향기를 뿌려 놓아,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은
나중에 다른 지역 쇼핑센터에 갔을 때에도 이 매장의 존재를 인지할 수 있었습니다.
또 여성 속옷 '빅토리아 시크릿'은 독특한 꽃향을 매장 내에 배치하여 이들 제품이 더 독특하고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유도하는데 성공했습니다



고객의 유지

-향기가 제공하는 긍정적이고 즐거운 경험이 고객 정착과 비즈니스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고객만족도 향상

-향기는 고객의 대기 체감시간을 줄여주고, 전체적인 서비스에대해 높은 편가르 합니다.

브랜드 인지도 증가

-향기는 비지니스에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주는 중요한 도구이자 자산중 하나입니다.



향기는 인간의 감정에 큰 영향을 주며 이를 통해 소비결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에멜시 향기 마케팅, 지금 시작하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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